Quantcast

‘집밥백선생’ 백종원 표 초간단 김치전 레시피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과거 tvN ‘집밥백선생’에서 백종원이 선보인 김치전 레시피가 새삼 눈길을 끈다.

이날 ‘집밥백선생’에서는 백종원표 김치전 레시피가 공개됐다. 

김치전의 재료는 식용유, 김치, 부침가루, 물 한 컵, 고춧가루가 필요하다. 

만드는 방법은 널찍한 볼에 김치를 넣고 가위로 자른 다음에 김치 위에 부침가루를 넣는다. 

tvN ‘집밥 백선생’ 캡처

그는 김치를 도마에 굳이 자를 필요없다며 가위로 자르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때 부침가루의 양은 김치 양의 딱 절반만 넣어야한다. 부침가루는 밀가루와 전분이 모두 섞여있어 사용해준다고 말했다.

그리고 달걀은 필요없냐는 질문에 비린 맛이 날 수 있기때문에 넣지 않는 게 더 좋다고 말했다.

여기에 물 한 컵과 빨간 비주얼을 위해 고춧가루도 넣어준다. 

tvN ‘집밥 백선생’ 캡처

이때 백종원은 신김치를 썼다면 설탕 한 수저를 넣어주면 더 맛있어진다는 자신만의 꿀팁도 함께 전했다. 

다 된 반죽을 잘 섞이도록 저어준 다음에 식용유를 두른 팬에 올리고 구워주면 완성된다. 

이날 백종원은 기존의 커다란 김치전과 달리 먹기 좋은 크기로 구워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tvN ‘집밥 백선생’은 먹고살기 힘든 시대에 누구나 집에서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생활 밀착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즌 3까지 방영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