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컬투쇼’ 권혁수, 제주도에서 찍은 장난끼 가득한 일상 공개…“제주도 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청취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컬투쇼’가 누리꾼들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컬투쇼’에 출연한 권혁수가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권혁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이야~~~~~”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주도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권혁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왕 날씬하당”, “제주도~~가고파^^”, “날씬하거보쏘”, “그냥 멋집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권혁수 인스타그램
권혁수 인스타그램

지난 2012년 ‘SNL 코리아 2’로 데뷔한 권혁수는 만화 주인공, 드라마 캐릭터 등을 따라해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렸다. 특히 ‘SNL 코리아 2’ 속 코너 ‘더빙극장’에서 ‘거침없이 하이킥’ 나문희의 호박고구마를 따라 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그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 2’, ‘운빨로맨스’, ‘미씽나인’, ‘힘쎈여자 도봉순’에 출연해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100%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지난 2017년 방송된 ‘미씽나인’에서는 정부마저 외면한 진실을 파헤치는 조검사 역을 맡아 열연했다.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는 권혁수는 20일 SBS 파워FM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스페셜 DJ를 맡은 그는 라디오에서 원래 몸무게 105kg에서 한 번에 30~40kg을 뺀 다이어트 스토리를 말해 청취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이어트 일상을 공개한 방송 또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당시 권혁수는 ‘생활 버닝’ 다이어트를 소개. 먹은 만큼 몸을 움직이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 그러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만큼 먹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권혁수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주 오후 2시부터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