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다희, 빨간 구두로 포인트 준 패션 눈길…‘인형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임수정의 복귀작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출연하는 이다희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이다희의 일상 또한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빨간 구두로 포인트를 준 옷을 입고 있는 이다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다희의 쭉 뻗은 롱다리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미쳣따리...”, “극강팬됫어요 뷰티보고 빠졌습니다!!”, “언니 빨간구두 너무 찰떡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2년 슈퍼모델 선발 대회로 데뷔한 이다희는 지난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다.

이후 그는 드라마 ‘태왕사신기’, ‘너의 목소리가 들려’, ‘비밀’, ‘추리의 여왕 2’, ‘미세스캅’, ‘뷰티 인사이드’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다. 지난 2018년 인기리에 종영된 ‘뷰티 인사이드’에서 출연한 이다희는 똑똑하고 맹랑한 성격의 강사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 드라마로 이다희는 2018년 제3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배우부문 아시아 브릴리언트 상을 수상했다. 또한 자신의 이름을 다시 한 번 더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다희는 최근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캐스팅이 되었다.

드라마에서 이다희는 유도선수 출신 ‘바로’의 소셜 본부장 차현 역을 맡았다. 그가 맡은 역할 차현은 극중 유도선수 출신으로 좋아하는 건 주짓수와 분노 해소방. 가끔 분노 조절이 안돼 상상할 수 없는 힘을 표출하는 인물이다.

이다희가 출연하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라마에는 이다희 외에도 임수정, 장기용, 전혜진, 지승현, 이재욱, 권해효, 유서진, 예수정, 하승리, 우지현, 오아연, 송지호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