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페이스샵, 20일부터 단 4일간 ’3월오마이갓데이’ 이벤트 진행…‘유의사항은?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더페이스샵에서 단 4일간 ‘3월오마이갓데이!’ 행사를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더페이스샵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온&오프라인] 단 4일간 오마이갓데이로 득템하기 :D”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3월오마이갓데이’ 이벤트란 온·오프라인에서 상품 구매 시 모든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제품을 증정하는 것. 4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한다.

그러나 1+1 및 기타 할인 프로모션 제품은 행사에서 제외.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3월 20일부터 3월 23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된다.

또한 오직 VIP 회원 만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예화담/더테라피 아이크림, 닥터벨머 시카 크림을 3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

더페이스샵 공식 홈페이지
더페이스샵 공식 홈페이지

본 이벤트는 회원에 한하여 적용되는 행사로 비회원은 구매가 제한될 수 있다. 그리고 쿠폰 및 추가 할인, 금액대별 증정 등 기타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증정품이 한정 수량이므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결제 시 상품을 선택해야 수령 가능하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3월오마이갓데이!’ 이벤트 이외에 다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닥터벨머 선케어 출시 기념 선케어 1+1, 깔금한 헤어라인을 위한 퀵 헤어 새도우 1+1, 남성&바디 제품 30% 할인 행사.

더불어 네일 전품목 1+1, 플랫/립틴트 1+1, 실키헤어크림 1+1 행사 등이 있다.

본 행사들의 이벤트 기간은 상이해 필수로 확인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더페이스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