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요일 예능] 19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시청률에 관심↑ ’지상파부터 케이블-종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화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전국 시청률 7.7%로 지상파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7.4%를 기록한 SBS ‘본격연예 한밤’이 이었다.

이는 사건사고가 계속해서 발생하는 요즘 연예계에 대한 관심을 입증한 시청률이다.

시청률은 3월 12일 닐슨코리아 기준.

3월 19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3월 19일 오후 주요 예능프로그램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0.7%)은 아이돌을 전체적으로, 심층적으로 조명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tvN ‘나이거참’(1.1%)은 나이도 생각도 너무 다른 할아버지와 10대 어린이가 함께 서로의 to-do 리스트를 실행하며 우정을 쌓아나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UMAX ‘박씨네 미장원’은 K-beauty를 알리겠다는 야심 찬 꿈을 품고 호이안 올드타운으로 떠난 박씨네 미장원, 미용실을 운영하며 생기는 뷰티 크루와 손님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았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라디오스타’ 스핀오프 프로젝트로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N ‘비포썸라이즈’는 썸이라는 단어 자체가 주는 설렘에 여행에서 주는 설렘이 더해져 시청자에게 설렘주의보를 발령시킬 썸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O tvN ‘프리한19’(0.6%)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한 남자들의 후리한 특급 뉴스이자 전무후무한 특종랭킹쇼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덕화TV’(2.5%)는 낯선 1인 방송 세계에서 진정한 소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덕화의 좌충우돌 1인 크리에이터 도전기로, 시청하기만 해도 덕(德)을 보는 덕 보는 방송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7.4%)은 새로고침하기가 무섭게 쏟아지는 연예 뉴스들, 그 무수한 소식들을 더욱 재밌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위한 전무후무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플러스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을 훔쳐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4.6%)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0.5%)는 현실감 제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를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진단해 줄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SBS funE ‘수상한 검증단 : 가봐야 알지’는 해외 유명 관광 스팟, 먹거리 등을 직접 찾아 검증하고 정보를 전달해주는 여행지 발굴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1.9%)은 최근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7.7%)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입맞춤’(1.6%)은 보컬의 신이라 불리는 남녀 가수들이 모여서 최적의 듀엣 파트너를 찾아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