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쇼’ 다이아(DIA), 타이틀곡 ‘우와’ 무대 최초 공개…’7개월 만 컴백’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3.19 19: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다이아(DIA)가 ‘더쇼’를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뉴트로(NEWTRO)’ 타이틀곡 ‘우와’와 수록곡 ‘5분만’ 무대를 최초 공개한 다이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다이아는 화려한 복고풍의 음악과 각잡힌 군무를 통해 걸크러쉬한 모습을 뽐냈다.

컴백 무대에 앞서 다이아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무대 전 인증샷을 공개했다.

다이아는 “에이드 여러분께 보여줄 첫 컴백 무대! 아 눈부셔 숨이막혀, 보면 볼수록 우와~ 한 다이아의 무대가 기대되신다면 ‘더쇼’에서 확인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컴백 무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다이아 공식 SNS
다이아 공식 SNS

이번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Ade’ 이후 약 7개월 만의 앨범이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TRO’ 타이틀곡 ‘우와’는 파트마다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각 잡힌 군무를 볼 수 있다.

또한 보고 듣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이아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색깔의 곡들로 팔색조 매력을 뽐낼 것을 예고했다.

특히 기희현, 주은, 예빈의 자작곡을 수록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앞서 다이아는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우우(WooWoo)’로 첫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우와’는 데뷔곡 ‘왠지’와 ‘우우(WooWoo)’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다시 한번 손잡은 곡.

컴백에 앞서 다이아는 콘셉트 포토와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한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개인 티저속에서 블링블링한 이미지들을 노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다이아는 오는 20일(수) 오후 9시 V라이브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한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뉴트로(NEWTRO)’를 발매한 다이아는 타이틀곡 ‘우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