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K sunny, 19일 자원봉사 합격자 발표…확인은 어디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K sunny가 실시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부터 17일까지 모집했던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K sunny가 19일 1차 서류합격자 발표를 공고한 것. 따라서 SK sunny의 합격자 발표뿐만 아니라 대학생 자원봉사단 SK sunny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선 SK sunny는 ‘새롭게 나답게 써니로 시작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학생 자원봉사단을 꾸려 소외없는 사회, 교육이 평등한 사회, 모두가 안전한 사회, 환경이 지속가능한 사회,청년이 행복한 사회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단을 모집해 공동체 사회를 실현하는 단체.

SK sunny 공식 홈페이지

먼저 소외없는 사회는 노인소외 해결, 장애인 차별 금지 등 소외계층에 대한 차별을 느끼고 인식을 바꾸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봉사.

그 다음 교육이 평등한 사회는 평등한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주고 전인교육, 진로교육을 통해 지식을 넓혀준다.

환경이 지속가능한 사회는 생활 속 폐기물과 분리수거 등에 관한 올바른 인식과 대기오염에 대한 교육을 알리며 생활 속 환경에 대한 인식을 알리는 봉사를 실시한다.

그 다음 모두가 안전한 사회는 정신질환 및 우울증 예방, 재난이나 재해교육 등으로 모두가 안전한 사회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분야.

마지막 청년이 행복한 사회는 청년의 진로교육이나 직업 교육을 통해 청년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다양한 취업의 발판을 마련해주는 분야다.

이런 SK sunny의 자원봉사 서류합격 발표는 19일 오후 6시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SK sunny는 1차 서류합격 발표자에 한해 21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전화면접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여부 조회는 SK sunny 공식 홈페이지에서 합격 여부 조회를 누른 후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다.

Tag
#SK sunn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