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디어 선보인 스타벅스 2019 벚꽃 MD, 올해는 어떤 아이템이 핫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3월이 다가오자 각종 브랜드에서 봄 맞이 MD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나 눈에 띄는 건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MD제품을 선보이기로 유명하고 고객들 역시 시즌이 되면 스타벅스가 선보일 MD제품에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에 따라 스타벅스가 19일 ‘2019 벚꽃 MD’를 출시하면서 실시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19일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  ‘2019 벚꽃 MD’ 제품 출시를 알림과 동시에 MD제품을 공개했다.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공개된 이번 벚꽃 MD는 다양한 종류로 출시됐다.

먼저 스타벅스의 메인인 텀블러와 콜드컵이 눈에 띈다.

스타벅스의 텀블러는 매 시즌 품절을 일으킬 정도로 스타벅스의 상징이기도 한 아이템.

텀블러와 콜드컵에는 벚꽃을 상징하는 벚꽃 이미지와 분홍색 배경으로 봄의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머그컵과 워터보틀도 주목할 만하다.

머그컵은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워터보틀 역시 귀여운 느낌의 디자인에 벚꽃 디자인을 가미해 화사함을 살렸다.

또한 이번 벚꽃 MD에서는 보온 케틀도 새롭게 출시돼 이목을 끈다.

보온 케틀은 주전자와 비슷한 제품으로 커피나 차를 따라마시기에 최적화된 제품.

이번  ‘스타벅스 2019 벚꽃 MD’는 한정수량으로 풀렸으며 각 매장별마다 재고 품목은 상이하다.

더 자세한  MD제품은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