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분홍이초록이시즌3이 뭐길래…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제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분홍이 초록이가 시즌 3으로 돌아온다.

19일 헬스케이 브랜드 grn의 신제품 분홍이, 초록이 시즌3가 19일 깜짝 100원 이벤트 진행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시즌3 분홍이 초록이는 소비자들의 불편 사항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임과 동시에 리미트드에디션으로 알려지며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분홍이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들어있고 초록이에는 녹차 카테킨 성분이 들어 있다. 탄수화물을 자주 섭취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이 제품이 좋다고 알려져있다. 변비 탈출을 돕는데 탁월한 기능을 하고 있다고 네티즌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

참여 방법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GRN’ ‘분홍이초록이시즌3’ ‘GRN리미티드에디션’을 검색한 뒤 브랜드 검색 광고 영역을 클릭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100원 판매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각 3키워드로 배당된 제품이 분홍이 초록이 시즌 3 리미티드에디션으로 각각 50개씩으로 1회에 총 300개가 진행된다. 총개수는 12시부터 5시 총 6번 진행된다.

grn 이벤트 홈페이지
grn 이벤트 홈페이지

이번 이벤트는 로그인이 필수다. 자세한 사항은 grn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ag
#gr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