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패밀리’ 이사강-론, 다이아 채연-예빈과 함께 다정한 셀카 “뉴트로 활동도 화이팅”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19 17: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모던패밀리’ 이사강, 론 부부와 다이아 채연, 예빈의 셀카가 공개됐다.

최근 이사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채연이랑 예빈이랑 남푠이랑 안녕하세요 녹화하고 왔어요 뉴트로 활동도 화이팅!#다이아 #다이아채연 #다이아예빈 #예빈 #안녕하세요 #대국민토크쇼안녕하세요 #뉴트로 #dia #yebin #diayebin #diachaeyeon #chaeyeon #newtro.”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사강-론 부부는 다이아 채연, 예빈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들 너무 훈훈하네요”, “보기좋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사강 인스타그램
이사강 인스타그램

한편, 론은 2014년 빅플로 미니 앨범 [First Flow]로 데뷔했으며 이사강은 뮤직비디오감독, CF감독이다.

론은 올해 29세이며 이사강은 올해 40세이다. 둘은 11살 차이난다.

둘은 지난 1월 27일 결혼을 했으며 혼인신고는 이미 지난해 11월 26일 마쳤다고 한다.

이사강과 론의 첫 만남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이었다고 한다.

이에 론은 한 토크쇼에 출연해 “이사강이 드레스를 입고 왔는데, 내가 첫 눈에 반했다.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반했다. 오늘 왕자님이 돼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자리도 바로 옆이었다”라며 둘의 첫만남부터 러브 스토리까지 얘기했다.

둘은 ‘모던패밀리’에서 달달한 신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이아는 5번째 미니앨범 [NEWTRO]로 컴백한다. 이번에 발표하는 5번째 미니앨범은 다이아의 데뷔 곡 ‘왠지’와 지난해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곡 ‘Woo Woo’를 프로듀싱한 신사동호랭이가 작업한 타이틀곡 ‘우와’와 수록 곡‘안할래’ 그리고 다이아 기희현, 예빈, 주은의 색깔이 담긴 자작곡을 포함해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다이아의 타이틀 곡 ‘우와’는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의 곡으로 다이아가 데뷔 후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한 곡 ‘WooWoo’ 이후 재회하여 작업한 곡으로 딥테이크 하우스 장르에서 느껴지는 묘한 분위기와 테마 신스의 레트로한 느낌이 강한 곡이다.

이사강, 론이 출연하는 ‘모던패밀리’는 갓 살림을 차리기 시작한 신혼부부부터 결혼 생활을 마친 졸혼 가정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스타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색색깔깔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을 그리고 있다.시청률은 1.8%(닐슨코리아 제공)이며 백일섭, 류진, 김지영, 이사강, 론, 박성광, 신아영 등이 출연한다.

‘모던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