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소방, 놀이방매트 구매자에게 봄나들이 지원금 지급…“응원 메시지 남기면 추첨으로 매트도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아소방 매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은 홈페이지서 놀이방매트 구매자 전원에 대해 봄나들이 지원금을 선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아소방 놀이방매트를 구매 후 아소팡이 공개한 링크에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신청접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사은품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이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아소방몰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8명을 추첨해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소방 홈페이지
아소방 홈페이지

1등 3명에게는 신규 디자인 홈카페 놀이방매트를 증정하며, 2등 5명에게는 헤이데이 주방매트, 3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응원 메시지 작성기간은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0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31일까지 포토상품평 이벤트와 리그램 이벤트, 추천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매트를 구매 후 구매 쇼핑몰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할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기프티콘은 4월 18일 순차 발송 예정이다.

리그램 이벤트는 아소방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내용을 리그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선착순 대상자에게는 4월 11일 기프티콘이 순차발송될 예정이다.

신규 가입시 3,000 포인트를 증정하는데, 추천인 ID를 적을 경우 추가로 3,000 포인트가 지급되며, 추천받은 사람에게는 5,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소방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