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첫 솔로곡’ 민호, 키 군입대 전 태민과 함께 찍은 사진 눈길 “빛나는 샤이니”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19 13: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샤이니 민호와 태민, 키의 단체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월 4일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에 “#빛나는 샤이니 #SHINee #샤이니 건강하고 씩씩하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호는 태민, 키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보기 좋네요”, “훈훈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 키는 군악대에 합격했으며 지난 4일 입대했다.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민호는 첫 솔로곡을 발매한다. 그의 첫 솔로곡 ‘I’m Home (그래)’(아임 홈)은 28일 공개된다.

그의 신곡 ‘I’m Home (그래)’은 민호가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곡으로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I’m Home (그래)’은 2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또한, 민호는 30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앙코르 팬미팅 ‘The Best CHOI’s MINHO’(더 베스트 초이스 민호)를 개최하며, ‘I’m Home (그래)’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다.

민호는 1991년 12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다.

그는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 - 피아니스트’,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아름다운 그대에게’, ‘메디컬 탑팀’, ‘처음이라서’, ‘화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에 출연했다.

영화로는 ‘계춘할망’, ‘두 남자’, ‘궁합’, ‘인랑’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 또한 다졌다.

한 보도 매체에 따르면 민호는 최근 해병대에 지원했으며 합격 통보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전했다.

그는 지난 1월 말 해병대에 지원해 1차 서류심사에 합격했으며 최근 면접, 체력 검사를 마쳐 다가올 최종 합격 발표를 기다리는 중이다.

만약 그가 합격 통보를 받게 될 경우 그는 4월 중순에 입대하게 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