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철판코스 요리, 소고기부터 바닷가재·푸아그라를 이 가격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철판코스 요리 가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달 8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분당에 위치한 철판코스요리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소고기부터 바닷가재, 푸아그라,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철판코스 요리집이다.

철판코스 요리를 먹기 전 샐러드는 양상추, 새싹채소, 샐러리, 방울토마토를 넣고 샐러리, 마늘, 식초 등으로 만든 드레싱을 얹은 요리로 식사 전 입맛을 돋궈준다. 

두번째로 나오는 당근, 양파를 버터에 볶은 후 우유, 크림을 넣어 갈아 만든 당근 수프를 먹고 나면 철판코스 요리가 시작된다.

‘맛있는 녀석들’ 방송캡처
‘맛있는 녀석들’ 방송캡처

먼저 당근, 양파, 버섯 등 다양한 야채를 굽고 저염 버터와 직접 만든 간장을 섞어 만든 수제 간장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

이곳은 음식 맛이 질리지 않게 가벼운 맛부터 매콤하고 담백한 순서로 소스가 제공된다. 

이어지는 요리는 전복 버터구이다. 완도산 전복을 사용해 레몬, 버터를 살짝 넣어 만들어 매콤한 고추 소스를 찍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다.

이외에 가리비 관자구이, 연어 스테이크, 가재요리, 푸아그라, 안심 스테이크, 볶음밥 등을 맛 볼 수 있다.

위치는 경기도 서울 분당구 황새울로에 위치한 ’페x’이다.

이곳은 시간 당 한 팀만 입장할 수 있는 100% 예약제이며 가격은 7만 7천 원이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