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심슨 가족’ 출연?…“신병 모집센터 가면 아미(ARMY) 6기 뽑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The Simpsons)’에 등장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다만 아쉽게도 이름만 등장한다.

18일 인터넷 커뮤니티와 트위터 등지서는 ‘심슨 가족’의 최신 에피소드 캡처본이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호머와 리사, 마지와 매기 등 가족들이 한국에 방문한 장면이 등장했다.

‘심슨 가족’ 캡처 / 인터넷 커뮤니티
‘심슨 가족’ 캡처 / 인터넷 커뮤니티

길가를 걸어가는 가족들의 왼편에 ‘BTS ARMY 신병 모집센터’라는 간판이 세워져 있다. 또한 치킨집의 문에는 ‘BTS 오늘 이곳에!’라는 문구가 적힌 전단지가 붙어있다.

‘심슨 가족’ 캡처 / 인터넷 커뮤니티
‘심슨 가족’ 캡처 / 인터넷 커뮤니티

이 캡처 이미지에는 이들은 물론이고 월드타워와 동계아시안게임, 박찬호의 이름이 등장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병모집ㅋㅋㅋㅋㅋ”, “저기서 아미(A.R.M.Y) 6기 뽑나”, “방탄이 저 치킨집에 치킨 먹으러 간건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심슨 가족’은 1989년 12월 미국 FOX 채널서 첫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2019년 현재 31시즌이 방영 중이다.

‘강남스타일’ 등 한국과 관련된 묘사가 과거부터 많이 나왔던 ‘심슨 가족’서 드디어 방탄소년단까지 등장했다는 점을 보면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2013년 데뷔한 방탄소년단(BTS)은 최근 ‘IDOL’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4억뷰를 돌파하면서 총 7편의 4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는 한국 가수로는 역대 최다 기록이다.

빌보드 1위까지 기록하며 월드투어를 진행했던 이들은 4월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를 발매한다. 더불어 4월 13일 미국 NBC ‘새러데이 나잇 라이브(SNL)’로 컴백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