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조안, 머리 나빠진 사연부터 재희의 특별한 세안법까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비디오스타’ 에 배우 조안이 출연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조안이 ‘용왕님 보우하사’ 출연진들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조안은 연기 욕심으로 머리가 나빠진 사연을 공개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제공

 그는 영화 ‘홀리데이’에서 배우 이성재에게 밀쳐지는 신이 있었는데, 그때 머리를 심하게 부딪쳐 의료용 호치키스를 박았다고 전했다. 

조안은 옛날에는 나름 똘똘했는데 그 이후로 머리가 나빠진 것 같다고 고백했다. 

차마 믿지 못할 이야기에 박나래는 연예계 바보 캐릭터 일인자 김종민의 어릴 적 추락 사건을 언급, 조안의 이야기에 신빙성을 더했다.

또한 조안은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재희가 조니 뎁으로 통한다”고 밝혔다. 

그는 재희의 가장 큰 장점을 외모로 꼽았는데, 이에 MC들은 배우에게 외모는 기본 장착 옵션이 아니냐고 조안을 놀렸다. 
이에 그는 “재희가 촬영장에서 조니 뎁 닮은 꼴로 통한다”고 밝혔고 재희는 조안의 칭찬에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재희는 아내가 알려준 특별한 세안법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아내가 그에게 전수한 비법은 물 없이 수분크림으로만 클렌징하는 독특한 방식.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는 재희는 이 세안법으로 관리한 뒤엔 한 번도 얼굴에 뾰루지가 나지 않았다고 전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조안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그는 지난 2016년 3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조안의 남편은 IT업계 종사자인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