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씨네타운’ 전소니, “박보검 실제로 스윗하고 친절해 분위기 좋았다”…이선균-박해준은? ‘웃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영화 ‘악질경찰’ 주연 이선균, 박해준, 전소니가 ‘씨네타운’에 출연했다.

18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악질경찰' 주연 이선균, 박해준, 전소니가 출연했다.

오는 20일 개봉하는 ‘악질경찰’(감독 이정범,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쳐스,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작 청년필름・다이스필름)은 악질경찰 조필호(이선균 분)가 폭발사건 용의자로 몰리고 거대 기업의 음모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선균은 극 중 거침없이 욕하고 폭력도 서슴지 않으며 비리가 일상인 악질경찰 조필호로 분해 열연했다. 또 전소니는 조필호의 누명을 벗겨줄 동영상을 우연히 손에 쥐게 된 고등학생 미나를 연기했다. 박해준은 자신이 모시는 보스 정이향 회장을 위해 온갖 지저분한 일과 폭력을 일삼는 권태주로 분했다.

이날 DJ 박선영 아나운서는 “개인적으로 박해준 씨를 너무 보고 싶었다 영화 ‘4등’을 보고 너무 인상 깊었다”며 반가워했다.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과 호흡을 맞춘 전소니는 “박보검은 TV로 보는 것처럼 스윗하고 친절하더라. 분위기가 좋았다”고 말했다. ‘옆에 있는 선배님들은 실제로 어떠했냐’는 질문에 전소니는 “스윗했다”며 웃었다.

이선균과 박해준은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절친으로 출연했다.

하지만 영화 ‘악질경찰'에선 경찰과 악역 관계로 등장한다. 

이선균은 “드라마는 친구로 나왔는데, 영화를 보면 배신감을 느낄 것 같다. 너무 죽일 듯이 싸운다”며 “실제로 둘이 한예종 출신인데, 1년 후배다. 박해준이 악역을 많이 하는데, 원래 해준이 이미지와 너무 다르다”고 밝혔다.

박선영은 ‘이선균이 박해준을 보고 ‘제2의 장동건’이라고 말했다’고 전하자, 이선균은 “내가 그랬나? 그런 적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해준은 부끄러워했고, 이선균은 “장동건 형이 학교 동기다. 박해준이 1년 뒤에 한예종을 들어왔는데, 동건이 형보다 더 잘생긴 후배가 왔다고 했다. 그래서 여자 선배들이 박해준을 좋아했다”고 답했다. 이에 박해준은 “난 진짜 몰랐다”며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

이어 박해준은 “선균이 형이 인기가 많았다. 형이 농구를 하면 폼이 멋있어서 후배들한테도 인기가 많았고, 남자들한테도 인기가 많았지만 난 합류를 안 했다”고 말하며 웃어넘겼다.

전소니-이선균-박해준 /
전소니-이선균-박해준 /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방송캡처

‘악질경찰 기대 포인트가 있는가?’라는 박선영 아나운서의 질문에 이선균은 “혜성같이 나타난 전소니 배우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전소니-이선균-박해준 /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방송캡처
전소니-이선균-박해준 /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방송캡처

이를 듣고 전소니는 “옥상에서 4박 5일 동안 한 장면을 찍었는데, 한 신을 그렇게 오래 찍은 적이 처음이다. 그 장면에서 선배님들과 다 함께 나오는데 신기했다. ‘이렇게 공들여서 찍는구나’ 싶었다”고 전했다.

이선균은 절친 하정우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하정우와 걷기 모임을 지난 두달 반 동안 같이 했는데, 병에 걸려서 탈퇴했다. ‘너희들의 사촌형이고 싶다’ 하면서 시원하게 나왔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박해준과 이선균은 ‘나의 아저씨’를 통해 인연을 맺은 아이유를 언급했다.

먼저 이선균은 “아이유가 드라마 끝나고 ‘나의 아저씨’ 배우들을 단체로 콘서트에 초대했다. 5시간 반에서 6시간 동안 공연을 하던데, 신년 부흥회 같았다. 큰 은혜를 받고왔다”고 말했다.

또 박해준은 “아이유 노래를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이선균은 “나도 너무 좋아하는데 전곡을 따라 부르는 건 ‘어젯밤 이야기’다. 아이유와는 지금도 연락하고 지낸다. 그리고 ‘나의 아저씨’ 단체 채팅방이 아직도 있다”고 덧붙여 여전한 ‘나의 아저씨’ 팀의 끈끈한 우정을 덧붙였다.

세 사람이 함께 출연한 영화 ‘악질경찰’에 대해 “열심히 찍었고, 무엇보다 재밌는 영화다”고 소개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은 월~토 오전 11시부터 12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