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30 여성쇼핑몰 ‘임블리’, 블리블리 18일 이벤트 시작 30분만에 ‘솔드아웃’ 인기폭발 상품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인터넷 쇼핑몰 임블리에서 예약주문 오픈을 18일(오늘) 11시 30분에 시작했다.

임블리는 여성쇼핑몰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쇼핑몰이기도 하다.

임블리에서는 1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예약주문 오픈으로 이벤트 시작 30분만에 4만 개 상품이 품절됐다.

예약주문 오픈과 동시에 품절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의 인진쑥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임블리에 따르면 18, 19일 양일간 홈페이지에서 ‘블리블리 인진쑥 에센스’, ‘블리블리 인진쑥 에센스 미스트’를 하나 구매하면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블리블리 인진쑥 밸런스 샤워 필터’를 네 개 구매하면 하나 더 증정한다

인진쑥 에센스는 원 플러스 원, 인진쑥 미스트는 원 플러스 원은 3만원도 안되는 가역으로 판매한다.

임블리 화장품 블리블리 / 임블리 홈페이지 캡처
임블리 화장품 블리블리 / 임블리 홈페이지 캡처

이밖에도 진쑥 앰플과 에멀젼 마스크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인진쑥 앰플과 에멀젼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인진쑥 리턴 크림은 10%, 인진쑥 밸런스 클렌징 워터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8일 인진쑥 에센스 1+1 상품은 벌써 품절로 예약주문은 솔드아웃된 상태다.

임블리 화장품 블리블리 / 임블리 홈페이지 캡처
임블리 화장품 블리블리 / 임블리 홈페이지 캡처

블리블리에서 다시는 없을 역대급 이벤트라고 광고하는 이벤트는 18일, 19일 양일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