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플 때 사랑한다’ 박한별-지현우, 달달한 현장 포토 “너랑 나랑은 지금”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18 11: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슬플 때 사랑한다’ 박한별, 지현우의 현장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2월 27일 ‘슬플 때 사랑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너랑 나랑은 지금’이라는 제목과 함께 박한별과 지현우의 현장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과 지현우는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슬플 때 사랑한다’ 공식 홈페이지
‘슬플 때 사랑한다’ 공식 홈페이지

한편, 둘이 출연 중인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총 40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슬플 때 사랑한다’의 시청률은 11.3%(닐슨코리아 제공)이며 기획 김승모, 연출 최이섭, 유범상 극본은 송정림이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지현우, 박한별, 류수영, 왕빛나, 박하나 등이 출연한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쫓기는 여자, 쫓는 남자, 숨겨준 남자’.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세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다.

박한별은 2002년 잡지 ceci 표지모델로 데뷔했으며 현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그가 속한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에는 이보영, 류수영, 김서형 등이 속해 있다.

박한별의 아버지는 축구 감독 박채화이다. 그는 서울시청 감독, 예산 FC감독 등 했었다.

박한별은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두 개의 달’, ’분신사바2’, ‘요조숙녀’, ‘환상의 커플’, ‘푸른 물고기’, ‘오! 마이 레이디’ ‘보그맘’ 등에 출연 한 바 있다.

지현우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그의 형은 지현수 키보디스트 겸 작곡가며 2006년 넥스트 5.5집 앨범 [Regame]로 데뷔했다.

지현우는 현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