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왜그래 풍상씨’ 이시영, 전혜빈과 함께 찍은 사진 게재하며 종영 소감 전해 “감사합니다”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18 10: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왜그래 풍상씨’ 이시영이 자신의 SNS에 종영 소감을 전했다.

최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왜그래풍상씨 하면서 진짜 너무너무 눈부시게 예쁜 은세도만나고 예쁜데 착하기까지하고 똑부러지게 똑똑한 혜빈이도 만나고..사랑하게되버렸...ㅎㅎ진짜 너무 받은게 많은 드라마#감사합니다 우리 준상오빠 지호오빠 동미언니 창엽이도 가족같은 근데 우리 내일 또 보는군요?ㅋㅋ재밌게 이틀동안 놀아봐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전혜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보기 좋아요”, “그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인스타그램

한편, 이시영-전혜빈이 출연한 ‘왜그래 풍상씨’는 총 40부작으로 지난 14일 방영 종료됐다.

15세 이상 관람가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지난 1월 9일에 첫 방송을 시작해 약 3개월의 시간 동안 방영 됐다.

시청률은 22.7%(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연출은 진형욱 극본 문영남이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 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다.

출연으로는 유준상, 오지호, 전혜빈, 이시영, 이창엽 등이 있다.

이시영은 2008년 SUPER ACTIO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소속이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는 김윤석, 주원, 최태준 등이 속해 있다.

이시영은 그동안 드라마 ‘부자의 탄생’,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골든 크로스’, ‘일리 있는 사랑’, ‘아름다운 나의 신부’, ‘사생결단 로맨스’등에 출연했다.

영화로는 ‘오감도’, ‘홍길동의 후예’, ‘위험한 상견례’, ‘커플즈’, ‘언니’ 등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예능 ‘백종원의 푸드트럭’, ‘선을 넘는 녀석들’ 등에 출연해 만능 엔터테인너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