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페인 하숙’, 베일 벗은 나영석PD의 새 예능…‘숙박비 13유로는 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나영석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던 tvN ‘스페인 하숙’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스페인 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식사를 대접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삼시세끼’에서 찰떡같은 궁합을 자랑하던 차승원과 유해진이 다시 만나게 돼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tvN ‘스페인하숙’ 방송 캡처
tvN ‘스페인하숙’ 방송 캡처

나PD는 “외국에서 뭔가를 할 건데 둘만 가면 힘드니까 새 멤버를 한 번”이라며 새로운 멤버를 소개했다.

그 새로운 멤버는 MBC ‘나 혼자 산다’의 출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정남이었다.

배정남까지 합류한 ‘스페인 하숙’은 완벽한 트리오를 이뤘다.

영업을 앞둔 차승원은 식기구를 정리하며 저녁 메뉴에 대한 고민에 빠졌다.

고심 끝에 세 사람은 첫날 영업 메뉴를 제육덮밥, 계란국, 해물라면으로 결정했다.

특히 ‘삼시세끼’에서 ‘차줌마’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는 차승원은 꿀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제육 양념을 할 때 고추장이 아닌 고춧가루를 넣으면 깔끔한 맛을 낼 수 있다고.

또한 이날 우연히 간판을 보고 들어왔다는 손님은 한식을 먹을 수 있다는 말에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네이버 캡처
네이버 캡처

숙박 담당 유해진은 저녁식사와 아침식사, 숙박비가 포함된 요금을 13유로로 책정했다.

그 화제성을 자랑하기라도 하듯 방송에서 언급된 13유로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13유로는 15일 오후 8시 기준으로 계산했을 때 한화로 약 1만 6720원이다.

tvN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