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노니, 다른 효능은 어떤 게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노니가 18일 기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지난 MBN ‘천기누설’에서 노니가 소개되면서 다양한 홈쇼핑에서 노니를 기준으로 한 식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기 때문.

실제로 여러 방송에서 노니를 소개한 후에 온라인몰이나 홈쇼핑에서 노니 원액 주스나 노니즙 상품을 출시하는 것을 볼 수가 있다.

그렇다면 노니는 어떤 식품이고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을까?

노니 / 게티이미지뱅크

노니는 열대과일 식품으로 베트남, 괌 등 열대지방에서 서식하는 열대과일류.

노니의 효능로는 먼저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원활한 원활한 배변 활동과 포만감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높은 식이섬유의 함유율로 신진대사를 촉진해 지방 연소와 체중 감량에 직접적인 도움을 줘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노니는 ‘천연진통제’라고 불릴만큼 염증개선 효능을 가지고 있다.

노니는 염증 완화에 효과적인 폴리페놀,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효능에 뛰어나다.

또한 노니는 세포재생과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노니는 혈당을 낮춰주는 성분으로 당뇨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도 알려져 새로운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노니는 각종 온라인몰에서 분말이나 주스 등 다양한 형태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상이하다.

Tag
#노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