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겟아웃’-‘어스’ 소름돋는 평행이론에 ‘이목집중’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3.17 13: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영화 ‘겟아웃’의 조던 필 감독이 차기작 ‘어스’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던 필 감독은 연출 데뷔작 ‘겟 아웃’의 참신한 소재와 기발한 설정으로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대한민국에서 북미를 제외하고 전세계 흥행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의 역사를 써내려갔다. 

영화 ‘겟아웃’ 포스터 

단 한편의 영화만으로 확고한 입지를 굳힌 그가 ‘어스’에서 선보일 참신한 연출력에 대해 영화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겟 아웃’은 예고편 공개 당시 공개 3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흥행공신의 역할을 했다. 

‘어스’ 역시 대한민국에서 최초 공개한 티저 예고편이 3일도 되지 않아 1000만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역대 외화 예고편 조회수 TOP3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예고편의 모든 장면에 대해 팬들의 각종 해석이 양산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장르를 규정할 수 없다는 점 역시 두 영화의 완벽한 평행이론이다. 

‘겟 아웃’은 인종차별이라는 사회적 이슈에 신선한 설정을 가미하며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어스’역시 섣불리 상상할 수 없는 스토리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가족과 떠난 휴가에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이들을 마주치게 된다는 설정 외에 모든것이 베일에 싸여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조던 필 감독은 ‘어스’로 보다 과감한 연출과 예측 불가한 스토리 전개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조던 필 감독의 영화 ‘어스’는 루피타 뇽, 윈스턴 듀크,샤하디 라이트 조셉, 에반 알렉스가 출연한다. 

‘어스’는 오는 3월 27일 개봉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