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음악중심’ 드림노트,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로 팬심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드림노트(DreamNote)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앨범 ‘드림어스(Dream:us)’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푸른 계열의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드림노트는 타이틀 곡명에 걸맞은 행복 가득한 무대를 선사하며 오프닝을 열었다.

드림노트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여덟 소녀들은 비주얼만큼이나 완벽한 군무와 팀워크를 선보여 시청자들은 매료시켰다. 팬들 또한 짧은 준비 기간에도 불구하고 향상된 실력을 선보인 드림노트를 향해 열띤 응원으로 사랑을 전했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로 정식 데뷔한 드림노트는 4개월 만에 두 번째 앨범 ‘드림어스(Dream:us)’로 초고속 컴백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틴글미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는 스와힐리어로 '근심과 걱정을 모두 떨쳐버려!'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드림노트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에는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과 작업한 데이비드 엠버(David Amber)가 또 한 번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드림노트는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무대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