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2’에 쏟아지는 관심, 멤버들의 인물관계도 보니?…세 여자들의 청춘 시트콤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3.17 05: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2’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9일 첫방송된 드라마 ‘한입만 시즌2’ 속 인물관계도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한입만 시즌2’는 세상 전국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고 떠드는 세 여자들의 단짠단짠 청춘 시트콤을 그리고 있다.

이에 지난 2일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속보] 한입만 족보 유출 논란 일파만파 연화예고 시절 이야기 궁금한 사람??. <한입만 시즌2> 첫방송 D-7‼”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입만 시즌2’ 속 인물들의 기본 관계도가 그려져 있다.

‘한입만 시즌2’ 인물관계도

먼저 서연대 디자인과 하은성은 대한민국 가장 보통의 대학생으로 공대 훈남 ‘우경’과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헤어디자이너인 전희숙은 일명 걸크러쉬의 대명사로 절친의 동생 하태성과 미묘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마지막으로 연화예대 음악과 임수지는 18살 예고 시절부터 사귀기 시작해 4년을 만났던 찬혁과 얼마 전 슬픈 이별을 맞이했다.

이밖에도 여러 주조연들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16일 공개된 ‘한입만 시즌2’에서는 남자친구와 헤어진 수지의 고민을 담아내고 있다.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2’는 총 10부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