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미스나인(fromis_9) 노지선, 4컷 셀카로 불특정 다수 저격…‘아름다움이 4배’

  • 백승원 기자
  • 승인 2019.03.17 03: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원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노지선이 4컷 셀카를 공개했다.

13일 노지선은 프로미스나인 공식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지선이들
⠀⠀⠀
#지선 #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 프로미스나인 인스타그램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 프로미스나인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지선의 다양한 매력이 깃든 4컷 셀카가 담겨 있다.

네 명의 노지선의 4배로 아름다운 미모에 빠져 헤어 나올 수 없을 지경이다.

자신의 4컷 셀카를 두고 지선이들이라고 표현하는 기발한 상상력마저 귀엽다.

이에 네티즌들은 “세상 가장 아름답다~♡♡”, “지선이들이래 귀여워ㅋㅋ”, “요정님 사진많이많이 올려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노지선이 속한 프로미스나인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를 통해 탄생된 9인조 걸그룹으로 2017년 11월 30일 프리 데뷔 싱글 ‘유리 구두’를 발매해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듬해 1월 2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투. 하트(To. Heart)‘, 6월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투. 데이(To. Day)’, 10월 10일 세 번째 미니 앨범 ‘프롬.나인(From.9)’을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은 1년간 많은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10월에는 프로미스나인 멤버 전원이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의 주인공으로 발탁돼 연기돌로서 첫발을 내딛기도 했다.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는 멤버들의 따뜻한 식탁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힐링 드라마다.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는 지난 2월 새 시즌이 방송됐을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노지선은 1998년 1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