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엘리스(ELRIS) 가린, 시크한데 스윗해…‘달콤 쌉싸름한 매력에 빠져보자’

  • 백승원 기자
  • 승인 2019.03.17 02: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원 기자] 걸그룹 엘리스 멤버 가린이 자신의 혼코노 영상을 홍보했다.

15일 가린은 엘리스 트위터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가린
블리스! 린이예욤 잘지내고 있쑝?
블리숑타임 3번째 영상이 올라왔어요~:)
이름하여! 린이의 혼코노영상(둨흔둨흔)(수근수근) 봐줄거지!!? 영상 보고 같이 신나요 우리!
너무너무 보고싶다:(
요즘 미세먼지 엄청 심한데 조심해요!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빨리 만났으면 좋겠다

엘리스 가린 / 엘리스 트위터
엘리스 가린 / 엘리스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가린은 귀염 뽀짝 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투명한 피부에 진한 눈동자를 가진 신비로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것 같은 아름다운 모습이다.

시크한 표정에서 새나오는 은은한 미소가 무척이나 스윗하다.

이에 네티즌들은 “되게 예쁘시네요♥♥”, “내가 살아가는 이유= 민가린 반박은 받지 않습니다.”, “가린이 영상 재밌게 잘 봤어요~! 너무 귀여웠고 보면서 저도 막 흥이 나더라구요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가린의 혼코노 모습이 담긴 ‘블리숑타임’ 세 번째 영상은 V LIVE 엘리스(ELRIS)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혼코노는 ‘혼자 코인 노래방’의 준말로 혼자서 코인 노래방에 가는 행동을 의미한다.

그가 속한 엘리스는 2017년 6월 1일 첫 번째 미니 앨범 ‘WE, first’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두 번째 미니 앨범 ‘Color Crush’, 세 번째 미니 앨범 ‘SUMMER DREAM’ 등으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달에는 멤버 전원이 ‘IBK 나라사랑카드’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

엘리스는 지난 2월 21일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2 ‘솜사탕’을 공개했다.

‘솜사탕’은 주위를 맴돌며 망설이기만 하는 남자에게 용기를 내서 고백해보라 말하는 수줍은 여자의 감성을 ‘엘리스’의 순수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2 ‘솜사탕’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가린은 2002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18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