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미미, ‘부모성적표’ 재방송에 시청자 관심…”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3.16 23: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피트니스 선수 손미미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또다시 받고 있다.

16일 오후 9시 5분 EBS1에서는 ‘우리 가족 거리 좁히기-부모성적표’가 재방송됐다.

손미미는 지난해 9월 방송된 ‘부모성적표’ 7회 ‘프로규칙러 엄마 VS 천하태평 남매의 달콤 살벌 미미월드’에 출연한 바 있다.

EBS1 ‘우리 가족 거리 좁히기-부모성적표’ 방송 캡처
EBS1 ‘우리 가족 거리 좁히기-부모성적표’ 방송 캡처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월드 프로 피트니스 선수 엄마 손미미.

늦은 나이에 선수 생활을 시작했음에도 국내외 대회를 휩쓸 만큼 열정과 멋짐이 폭발한다.

반면 아직 이렇다 할 꿈도 목표도 없는 천하태평 남매.

엄마 몰래 하는 스마트폰과 컴퓨터 게임이 세상 유일한 낙이다.

엄마는 그런 남매를 바른 길로 인도하기 위해 군대를 방불케 하는 살벌한 규칙들을 강요한다.

심지어 규칙을 어길 시 칼같이 벌금을 징수해 어린 남매를 오들오들 떨게 만든다.

방송 당시 손미미는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손미미는 WFF 챔피언십 월드 프로, KI 스포츠 페스티벌 스포츠모델 챔피언 1위, 올림피아코리아 비키니 마스터 1위, 올림피아차이나 비키니 2위, IFBB 중국 상해 비키니 2위 등 화려한 경력을 갖고 있다.

현재는 피트니스 대표이자 피트니스 비키니 선수다.

재방송에도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자 손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버 실시간검색 16위. 조금 전에 #부모성적표 #전현무mc 방송했네요^^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유튜브도 구독 많이 해주세요 #미미머슬손미미”라고 소감을 전했다.

손미미 인스타그램
손미미 인스타그램

현재 손미미는 자신의 이름을 건 ‘미미머슬손미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해당 유튜브에는 운동, 다이어트, 먹방 일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올라온다.

특히 간헐적 단식 리뷰 영상이 눈길을 끈다.

한편 EBS1 ‘우리 가족 거리 좁히기-부모성적표’는 지난해 11월 종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