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도로주행까지 가즈아!’

  • 백승원 기자
  • 승인 2019.03.17 01: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원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지수연이 운전면허 필기시험에 합격했다.

15일 지수연은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키링들
저 면허 필기시험 합격했다요!!!!!!!!!!
끼야허오오오오오!!!!
엄청 긴장해서 문제를 몇번이나 읽었는지 몰라요....
#☁️ #속시원하다 #드디어

위키미키 지수연 / 위키미키 트위터
위키미키 지수연 / 위키미키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지수연은 엄지손가락으로 따봉을 한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키미키 트위터
위키미키 트위터

필기시험에 합격한 만큼 앞으로 남은 기능 시험과 도로주행시험에도 합격해 운전면허를 취득하길 바라본다.

이에 네티즌들은 “수연니 귀엽네용”, “헉 언니 축하해요!!!! 실기까지 파이팅”, “이렇게 지수연이 자랑을 해주다니ㅠㅠㅠㅠㅠㅠ 잘했어 우리지리더ㅠㅠ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수연이 속한 위키미키는 2017년 8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ME’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곡 ‘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위키미키는 이듬해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Lucky’, 10월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 등을 발매해 대중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위키미키는 ‘서로를 알아보는 열쇠를 가진 8명의 개성 넘치는 소녀(Meki)와, 그렇게 만나 또 다른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를 가지게 된 소녀들(Weki)’이라는 뜻을 담은 이름이다. 또한, 위키미키의 앞 글자를 따 ‘위미(WEME), 나와 우리가 되어 8명의 멤버들이 모여 한 그룹을 만들어 낸다’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넣었다.

그들은 지난 2월 28일 충남 천안 독립기념에서 개최된 ‘3.1운동 100주년 특집 전야제’에서 축하공연을 펼치는 등 공백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수연은 1997년 4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