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패밀리’, 이사강♥론, 웃음+눈물 오간 결혼식 현장 공개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3.16 17: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모던패밀리’에 출연중인 이사강♥론 부부가 뭉클한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 4회에서는 류진-이혜선 가족 및 김지영-남성진 가족의 유쾌한 일상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아울러 이사강♥론 부부의 웃음과 감동이 오간 뭉클한 결혼식 현장이 방송됐다.

이날 이사강은 정식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신랑 론을 위해 직접 준비한 감동의 프러포즈를 준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인들과 함께 하는 파티에서 두 사람의 역사를 담은 영상을 상영한 것.

MBN ‘모던 패밀리’ 방송 캡처

이사강은 뮤직비디오 감독인 자신의 직업을 살려 만든 감동적이면서도 멋진 영상이 공개됐다.

손수 영상을 제작하며 눈물을 흘리는 이사강과 같이 눈물샘이 폭발한 이사강 언니의 모습이 감동적이면서도 진한 감동을 안겼다.

이어 그들의 떨리는 결혼식이 진행되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사강의 어머니와 론은 결혼식에 찾아온 지인들과 인사를 나누며 반가움을 표했고 이사강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에 찾아온 유튜버 대도서관과 사진을 찍으며 기쁨을 나눴다.

또한 이사강이 뮤직비디오를 연출해준 걸그룹 새러데이도 방문하면서 많은 지인들의 축하 속에 두 사람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MBN ‘모던 패밀리’ 방송 캡처

론은 벅찬 감정을 참아내며 식장으로 걸어 들어왔고 두 사람은 혼인 서약서 발표와 주례 등 결혼 과정을 진행한 후에 행진하면서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그들은 결혼식 직후,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 가족들과 인사를 나누던 두 사람은 또 한 번 가족들을 끌어안고 감사의 눈물을 쏟아냈다. N 

이사강과 론은 11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하며 세간의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2017년 연애를 시작하며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다 백년가약을 맺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을 담아낸 MBN ‘모던 패밀리’는 신혼부부부터 결혼 생활을 마친 졸혼 가정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스타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색색깔깔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11:0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