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슬아슬 마피아를 찾아라 ‘호구들의 감빵생활’, 티저에 기대감 상승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3.16 14: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호구들의 감빵생활’의 티저가 공개됐다.

‘호구들의 감빵생활’은 출연자들이 팀을 나눠서 다양한 게임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

감빵(교도소)의 모범수들 속에서 숨은 마피아를 찾기 위해 게임을 펼치는 본격 감빵 예능이다.

이에 관련해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호구들의 감빵생활’ 제작진이 공개한 티저 영상 속에는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장면들이 담겨 있다.

열 명의 출연진들이 유쾌한 입담과 끼를 발산하는 것.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티저

또한 실제 교도소를 연상케 하는 스튜디오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그 안에서 벌어지는 흥, 끼, 펼치는 게임 등이 눈길을 잡는다.

또한 마이크를 앞에 두고 절규하듯 퍼지는 출연진들의 외침, 마피아를 찾기 위한 게임 속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돌발 상황들이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어 총 세 명의 마피아와 마피아가 아닌 출연진들이 펼치는 고도의 심리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어떤 게임들이 시청자들을 추억으로 소환할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연출을 맡은 윤인회 PD는 “출연진들과 함께 마피아를 예측하기도 하고, 가끔은 편하게 볼 수 있는 게임들을 진행해 시청자들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 복잡하지 않은 웃음부터, 한번쯤 고민하는 묘미에 빠질 수 있는 요소들까지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은 16일 저녁 6시 10분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