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베르니 밀착 파운데이션, 현대홈쇼핑서 단독 판매…“제품 특성과 패키지 구성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3.16 13: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지베르니 밀착 파운데이션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16일 오후 12시 45분부터 현대홈쇼핑서 해당 제품을 방송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지베르니 밀착 파운데이션은 현대홈쇼핑서 단독 런칭한 제품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 브러쉬 제조사와 지베르니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시간이 흐른 뒤에도 다크닝과 흐트러짐 없이 메이크업 상태가 유지되는 특징이 있으며, 피부에 얇게 피팅되어 편안안 사용감을 선사한다.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켜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하기도 한다.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주름과 미백, 자외선(SPF 45 PA++) 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완벽한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

지베르니 밀착 파운데이션은 입자 간의 공간을 최소화하여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45도 각도로 설계된 본딩 브러쉬는 밀착력을 높여 메이크업 유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 굴곡을 따라 꼼꼼하게 브러싱이 가능하다.

36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성능을 입증받았다.

컬러는 21호와 23호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방송서 판매된 방송패키지는 파운데이션 본품 2개와 리필 3통, 매트 리퀴드 립 틴트와 듀얼 아이섀도우, 파우치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운데이션은 지난달 제조된 제품으로, 개봉후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