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페인 하숙’ 배정남, 선글라스에 블랙 코트 입었을 뿐인데 ‘모델 포스 뿜뿜’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3.16 13: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배정남이 사진을 게재해 화제다.
 
최근 배우 배정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 했다. 

 

배정남 ‘인스타그램’ 사진캡쳐
배정남 ‘인스타그램’ 사진캡쳐

 
사진 속 배정남은 블랙색상 코트를 입고 스페인의 한 적한 동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훈훈한 모습을 자랑하며 팬들에게 주목 받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남님이 있어서 거리가 더 멋져보여요”, “첫화 진짜 재미있게 보았어요”, “차행님이랑 투톱 간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정남은 나영석 피디의  '스페인 하숙' 에 차승원, 유해진과 함께 출연한다.
 
'스페인 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식사를 대접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나영석 피디는 기획의도를 말했는데 “스페인 가서 손님들을 위해 잠자리와 바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원래 삼시세끼를 하려고 했다. 차승원씨와 유진씨랑 이야기하다가 언제나 할 수 있으니까 특별한 걸 해보자는 말을 들었다. 외국에서 삼시세끼를 하려고 했는데 스페인가서 밥도 주고 잠자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인 하숙으로 호흡하게된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 세사람의 케미에 대해서 김대주 작가는 “배정남이 방송이라서가 아니라 두 형을 너무 좋아한다. 그런 케미가 자연스러워서 서로 버틴 거 같다. 이렇게 촬영해 본 적도 없는데 열흘 간의 긴 촬영을 버틸 수 있었던 건 다들 솔직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배정남은 tvN ‘스페인 하숙’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