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 무비월드’ 영화공작소, ‘극한직업 VS 21 점프 스트리트’…‘돈’‘미성년’‘더 리벤지’‘덤보’‘어스’‘악질경찰’ ‘고양이는 불러도 오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극한직업’, ‘21 점프 스트리트’, ‘돈’,‘미성년’, ‘더 리벤지’, ‘덤보’, ‘어스’,‘악질경찰’, ‘고양이는 불러도 오지 않는다’이 나왔다.
 
16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영화공작소’ 코너에서는  ‘극한직업’과‘21 점프 스트리트’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극한직업’은 고반장(류승룡)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이하늬), 마형사(진선규), 영호(이동희), 재훈(공명)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기 되고, 뜻 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소문나기 시작했다.
 
‘21 점프 스트리트’는 고등학교 시절을 전혀 다르게 보낸 운동만 할 줄 아는 젠코(채닝 테이텀)와 공부만 할 줄 아는 슈미트(조나 힐)은 둘다 프롬(졸업 무도회)을 못가긴 마찬가지였다.
 
졸업 후 경찰학교에서 다시 만난 이둘은 서로의 약점을 채워주며 둘도 없는 단짝이 된다. 
 
의욕에 불타는 초보 경찰이었지만 결국 고등학생으로 위장해서 고등학교 잠복근무로 부서 이동되어 버린다.
 
'눈여겨 볼 만하다' 코너에서는 ‘돈’을 소개했다.
 
‘돈’에서 조일현(류준열)은 오직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였다.
 
빽도 줄도 없는, 수수료 0원의 그는 곧 해고 직전의 처지에 몰린다.
 
위기의 순간, 베일에 싸인 신화적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되고,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 받는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되는 일현은 위험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 돈을 벌게 된다.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조우진)이 나타나 그를 조여오기 시작한다.
 
'극장전' 코너에는 ‘미성년’을 소개했다.
 
‘미성년’에서는 같은 학교 2학년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 것이다.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 코너에서는 ‘더 리벤지’를 소개했다.
 
 ‘더 리벤지’에서는 잘나가는 변호소 프랭크(안토니오 반델라스)는 바쁜 일 때문에 딸의 학예회에 가기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
 
학예회가 끝난 뒤에도 아내와 딸의 귀가가 늦어지자 걱정되어 계속 전화 연결을 시도하던 프랭크에게 경찰이 찾아와 아내와 딸이 살해당했음을 알린다.
 
프랭크는 충격과 죄책감으로 인해 괴로워했고 범인을 찾기 전까지 침묵하기로 서약하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복수할 것을 다짐한다.
 
'기획 알고 봐야 재밌다' 코너에서는 ‘덤보’와 ‘어스’를 소개했다. 
 
‘덤보’에서 덤보는 몸보다 훨씬 큰 귀를 가지고 태어나, 뒤뚱거리는 모습으로 서커스단의 웃음거리가 된다.
 
어느 날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콜린 파렐)와 그의 아이들, 밀리와 조가 덤보가 하늘을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유능한 사업가 반데비어(마이클 키튼)가 덤보를 스타로 만들기 위해 접근한다.
 
‘어스’ 에서는 바닷가로 놀러 간 한 가족이 예상치 못한 공포를 마주하게 된다.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었던 윌슨 가족들의 휴가에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이 찾아오고 그 손님은 바로 자기 자신의 얼굴을 한 도플갱어였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디렉터스 컷' 코너에서는 ‘악질경찰’을 소개했다. 
 
‘악질경찰’에서 조필호(이선균)은 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악질 경찰이다.
 
급하게 목돈이 필요했던 그는 경찰 압수창고를 털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사건 당일 밤, 조필호의 사주를 받아 창고에 들어간 한기철(정가람)이 의문의 폭발사고로 죽게 되고, 필호는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설상가상 거대기업의 불법 비자금 자료까지 타버려 검찰의 수사선상에도 오른다.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건을 쫓던 중, 폭발사건의 증거를 가진 고등학생 미나(전소니)와 엮이게 되고 빙산의 일각에 불과한 거대한 음모와 마주치게 된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에서는 ‘고양이는 불러도 오지 않는다’를 소개했다.
 
미츠오(카자마 슌스케)는 아마추어 복서 출신으로 시합 도중 부상을 입어 백수가 된다. 
 
어느 날 형이 아기 길냥이 두 마리를 대려 오면서 고양이들과 함께 살게 된다.
 
작은 고양이에게는 친을, 검은 고양이에게는 쿠로라는 이름을 지어 주며 정을 붙여 보려 하지만 부를 때는 안 오고 안 부를 땐 다가서는 아기 고양이들과 친해지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형이 결혼을 위해 집을 떠나게 되고 미츠오 혼자 친과 쿠로를 돌보게 되면서 점점 고양이들과 정이 들고 쿠로는 동네의 대장 고양이와 싸우다 고양이 에이즈에 감염된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