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메그 인덕션’, 다양한 기능 탑재돼 주목…“해동 기능에 열 유지 기능까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3.16 1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스메그 인덕션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이탈리아 스타일리시 가전 브랜드 스메그(Smeg)는 인덕션은 물론이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커피머신, 토스터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이 중 인덕션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4개로 나뉜 조리구역을 각각 사용하거나, 동시에 2개의 조리구역을 사용할 수 있는 멀티존 기능을 지원해 보다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다양한 요리를 준비할 수 있어 조리시간을 단축시킬수도 있다.

또다른 특징으로는 ‘천천히 끓이기 기능’이 있다.

스메그 홈페이지
스메그 홈페이지

이 기능은 천천히 육수를 우려내야 하는 요리나 초콜릿, 버터 등 세심한 온도조절이 필요한 재료를 다룰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끓는점까지 천천히 도달하기 때문에 식재료의 수분을 유지하는 데도 큰 도움을 준다.

전자레인지처럼 해동 기능이 탑재되었고, 조리한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열 유지 기능’도 존재한다.

스메그 인덕션 상판은 쇼트세란 세라믹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강하고 그을음 및 냄새가 쉽게 배지 않는다.

이외에도 5분간 최대 단계의 화력을 지원하는 부스터 모드, 설정된 시간이 지나면 조리구역을 자동으로 꺼질 수 있도록 하는 타이머 기능은 이용자들에게 편리함을 가져다 준다.

안전한 사용을 위한 일시 정지 기능, 안전 잠금 모드, 잔열 표시 가능 등 3가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메그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