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뽐뽐뽐’ 에이핑크 윤보미, 태국여행 브이로그 2편 게재로 눈길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3.16 09: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윤보미의 태국여행 모습이 눈길을 끈다.


15일 에이핑크 윤보미는 자신의 유튜브채널인 ‘뽐뽐뽐’에 “뽀미 여행기 #02. 태국(Thailand)편 (@방콕 BangKok) Vlog [뽐뽐뽐 보미/ BBOM BBOM BBOM]”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에이핑크 윤보미 유튜브채널 ‘뽐뽐뽐’

 

안녕하세요 뽐뽐뽐뽀미 입니다!
태국 여행다니면서 정말 많이 힐링 하고 왔어요!
태국여행 가시는 분들계 조금이나마
도움이되는 정보가 있었길 바래요!
앞으로 여행다니며 행복한 곳들과
맛있는 음식 여러가지 많이 공유 하고싶어요!
 

영상 속 윤보미는 수영장에서 휴식을 즐기기도 하고, 태국 마사지를 받기도 하는 여유로운 일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 윤보미 유튜브채널 ‘뽐뽐뽐’

 
이와 같은 그의 브이로그는 에이핑크 팬클럽인 판다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국여행을 아직 가 본적 없는 네티즌들에겐 참고 자료 내지 대리만족 영상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에이핑크 윤보미는 3월 16일 기준 구독자수 65만이 넘어가는 인기 유튜버다.
 
지난 2월 14일 그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옥수수TV(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의 OST PART.1을 공개했다. 이 노래는 같은 팀 멤버 남주와 함께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상해’는 발랄한 셔플 리듬 위에 시원한 기타리프가 돋보이는 미디움곡으로, 보미와 남주의 상큼 발랄한 목소리가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도 더한다.
 

특히 ‘이상해’ 브릿지 파트에는 SG워너비의 이석훈이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달달한 노래로 탄생됐다.
 
프로듀싱에는 이승기와 보아, 다비치, SG워너비, 김태우 등 여러 가수와 협업한 작곡팀 캡틴 플래닛이 참여해 완성도까지 더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