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엘리스(ELRIS) 혜성, 반려묘 우유와 함께한 셀카 타임…“오늘 좀 맘에 든다”

  • 백승원 기자
  • 승인 2019.03.16 03: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승원 기자] 걸그룹 엘리스 멤버 혜성이 반려묘 우유와의 셀카를 공개했다.

15일 혜성은 엘리스 공식 트위터에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혜성
오늘 좀 맘에 든다

엘리스 혜성 / 엘리스 트위터
엘리스 혜성 / 엘리스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혜성은 반려묘 우유를 안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우유의 표정 하나하나 한 치의 오차 없이 똑같이 따라 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귀엽다.

사랑하면 닮는다는 말을 증명하듯 묘하게 닮아있는 둘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셀카 촬영에 협조해준 우유에게 전하는 ”오늘 좀 맘에 든다“라는 말이 보는 이들의 마음도 덩달아 설레게 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혜성이 언제봐도 예쁘고 우유도 미모 대박ㅎㅎ 힐링되네요ㅎ”, “언니 제심장 어떡하실거에요 저 죽어요...♡”, “혜선이는 항상 맘에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혜성이 속한 엘리스는 2017년 6월 1일 첫 번째 미니 앨범 ‘WE, first’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두 번째 미니 앨범 ‘Color Crush’, 세 번째 미니 앨범 ‘SUMMER DREAM’ 등으로 활동해 대중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달에는 멤버 전원이 ‘IBK 나라사랑카드’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

엘리스는 지난 2월 21일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2 ‘솜사탕’을 공개했다.

‘솜사탕’은 주위를 맴돌며 망설이기만 하는 남자에게 용기를 내서 고백해보라 말하는 수줍은 여자의 감성을 ‘엘리스’의 순수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2 ‘솜사탕’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혜성은 1999년 10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