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등래퍼3’ 윤현선-김민규, 강현준-강현준과 맞대결서 50표 차로 승리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3.16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Mnet ‘고등래퍼3’ 본격적인 진검 승부가 시작됐다.

15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3’에서는 지난주 미션에서 살아남은 총 16인의 래퍼가 2:2 교과서 랩 대결을 펼쳤다. 

이번 미션은 두 명씩 한 조를 이뤄 상대 팀과 승부를 벌이며 패배한 팀에서는 반드시 탈락자가 발생하게 된다.

비트는 지난 시즌과 달리 멘토들이 직접 선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행주:보이비팀, 그루비룸 대결에 이어 기리보이:키드밀리팀과 더콰이엇:코드쿤스트 2라운드 팀 대결이 펼쳐졌다. 

‘고등래퍼’ 방송캡처
‘고등래퍼’ 방송캡처

강현준, 김호진이 속한 기리보이:키드밀리 팀은 순수함의 상징인 ‘눈’을 주제로 선택했다.

두 사람은 ‘눈이와’라는 인상 깊은 훅과 귀여운 매력이 담긴 안무로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이어 윤현선, 김민규가 무대를 선보였다. 예전부터 친분이 있었던 두 사람은 “우리 호흡은 부부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두 사람은 윤동주 시인의 ‘별 헤는 밤’을 선택했다. 하늘에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두 사람의 포부를 담은 것.

이날 김민규는 공연을 앞두고 컨디션이 좋치 않은 모습을 보여 같은팀 윤현선은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불안함도 잠시 무대에 오른 김민규는 실수없이 무대를 마쳤다. 그 결과 윤현선, 김민규 팀이 175표로 승리, 강현준, 김호진 팀이 120표를 받으며 안타깝게 패했다.

한편 세상을 깨울 10대들의 진짜 힙합 Mnet ‘고등래퍼3’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 오늘 공개된 곡들은 모두 내일 정오에 음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