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예빈, 완벽함 자랑하는 이목구비…‘청순미는 덤’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15 23: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15일 방송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에 강예빈이 특별출연해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강예빈이 자신의 SNS에 본방사수를 독려해 눈길을 끈다. 

15일 강예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예빈#막돼먹은영애씨17#오늘밤11시#본방사수 #사복패션 오늘은 #스타일난다반하이넥퍼프블라우스
#다바걸하이웨스트청바지 입었어요!!요블라우스 청순해보이고 어깨가퍼프라 얼굴작아보이는 효과로 이쁘네요~좀 있다11시에 막영애본방사수 하고 후기 환영해요~^^”라는 글과 함께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강예빈 인스타그램
강예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웃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 “지금 막영애 본방사수 중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5일 방송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에서는 육아와 다이어트를 내려놓았던 영애가 감량 프로젝트를 시작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강예빈은 출산 후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을 전수하는 열혈 다이어트 코치로 특별 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강예빈이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낸 드라마.

김현숙, 이승준, 이규한, 연제형, 박수아 등이 출연해 매회 웃음을 선사하고 있으며 총 16부작으로 알려졌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