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앱] 에버글로우, 멤버들 이름의 뜻은?…‘이유부터 이런까지’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3.15 22: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이름 뜻은 무엇?
 
15일 에버글로우는 첫 공식 브이앱에서 멤버들 이름의 소개(+뜻)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버글로우는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로 구성된 6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이 멤버 중 4명은 예명, 2명은 본명으로 데뷔한다.

에버글로우 브이앱

 
리더 이유(E:U)의 크랭크인 필름은 ‘여러분을 위해 존재하는 특별한 이유(Especially for U)’라는 의미의 네이밍 만큼이나 특별하다.
 
아샤(Aisha)는 라틴어의 생명을 뜻하는 ‘Asha’와 아시아 ‘Asia’의 합성어. 이 이름은 ‘생명과 같은 존재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온다는 스페인어로 ‘파도, 물결’, 한국어로 ‘내게 온다’는 의미를 가진 온다는 ‘모든 사람들을 온다의 세계로 물들이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미아는 ‘아름다운 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들의 예명이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모두 소개되자, 본명으로 데뷔하는 시현-이런도 자신들의 이름이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소개했다.

에버글로우 브이앱

 
시현은 “(한자로) 베풀 ‘시’ 어질 ‘현’이다. 베풀 줄 아는 어진 사람이 되라는 뜻이다. 부모님이 지어주셨다”고 소개했고, 이런(왕이런)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나눠주라는 뜻으로 어머니가 지어줬다”고 말했다. 이에 시현은 “우리끼리는 그래서 기쁨이라고 부른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그룹의 당찬 포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이들은 18일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