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현이(Lee Hyun Yi),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 2’ MC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누리 기자)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시즌 2'에 세계적 톱모델 이현이가 MC로 전격 발탁됐다.


오는 6월 27일 첫 방송 예정인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에 전격 합류한 이현이는 시즌 1의 가희에 이어 손담비의 절친 라인을 유지하며 손담비와 함께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멘토로 활약하며 자신만의 뷰티&패션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 이현이(Lee Hyun Yi) / MBC뮤직
▲ 이현이(Lee Hyun Yi)-손담비 / MBC뮤직



이현이는 이화여대를 졸업하며 모델계의 엄친딸로 유명한 이현이는 한국인으로는 드물게 샤넬, 구찌, 페라가모, 에르메스 등 세계 최고 패션 브랜드의 쇼에 오르는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톱 모델로 국내에서는 조인성과 함께 찍은 CF 속 조인성의 그녀로도 유명하다.


또한 모델 활동 외에도 '강심장', '신화방송' 등 예능 프로그램들과 여러 패션 프로그램들에 출연하며 스타일링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그에 못지않은 입담을 과시해 왔다. 이현이는 이미 지난 주 미란다 커 내한 당시 스페셜 MC로 함께 참여하여 손담비와 함께 우월한 투샷으로 미란다 커에도 뒤지지 않는 비쥬얼을 자랑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 2' 첫 녹화에 참석한 이현이는 "패션 뿐만 아니라 뷰티에도 관심이 많다. 나만의 노하우를 많이 나누고 나도 많이 배워가겠다"라며 2030 여성들의 스타일 멘토로써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동갑내기 절친인 손담비와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는 "담비와는 서로 눈빛만 봐도 알만큼 호흡이 척척 맞는다"라며 "끈끈한 우정으로 프로그램이 더욱 빛나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톱 모델 이현이가 전격 합류한 MBC뮤직의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는 시즌 1의 인기 코너들을 더욱 강화하여 뷰티, 패션, 바디라인 등 스타일링은 물론 문화, 여가, 취미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꼭 필요한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