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뷰라벨 파운데이션, 밀착력 테스트 결과 1위 제품은 어디 브랜드?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3.15 22: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겟잇뷰티2019’에서 뷰라벨 파운데이션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5일 방송된 ‘겟잇뷰티2019’에서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30개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30개 제품 선정 기준은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 SNS & 글로벌 핫템, 성분과 제품력이 업그레이드 된 리뉴얼 제품이다.

파운데이션은 무조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자신에게 맞는 톤을 찾느 것이 가장 중요하다. 

최근 트렌드는 자연스럽게 자신의 피부같은 색을 연출하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박상은은 착붙 파운데이션을 찾으려면 턱에 테스트하라고 조언했다.

보통 매장에서 손등에 많이 테스트를 해보는데 손등은 얼굴 피부보다 어둡기도 하고 비슷한  컬러가 고민 될 때는 턱에 테스트 해보는 것이 좋다고 한다. 

‘겟잇뷰티2019’ 방송캡처
‘겟잇뷰티2019’ 방송캡처

턱에 테스트 할 때는 얼굴 피부보다 반 톤에서 한 톤 밝은 색상, 얼굴과 목의 경계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어서 실험을 거쳐 선정된 TOP5 밀착 테스트가 공개됐다. 

5위는 올해 1월까지 출시 TOP5까지 올라온 신상품으로 셉-스킨 램핑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초경량 파우더 윤기 가득 건강한 피부를 표현한다. 

4위는 에스티x더 제품으로 일명 여배우 파우데이션으로도 불린다.  서현진 파운데이션으로도 유명한 제품은 뷰티 커뮤니티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3위는 바비x라운 제품으로 무려 2년 연속 뷰라벨 후보에 올랐다.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며 수분크림을 섞은 듯한 부드럼움이 장점이다.

2위는 베네x트제품으로 프리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산뜻하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좋다.

1위는 로라메르x에 제품으로 베이스 제품의 절대강자로도 불린다. 흰목이 버섯추출물 함유로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다. 

‘겟잇뷰티2019’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