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데프콘, “형돈이와 대준이 서열 있다” 고백→‘궁금증 UP’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3.15 21: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아는형님’에 데프콘과 정형돈이 출연한다고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15일 ‘아는형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형돈이와 대준이가 형님학교에!!!!레알 아는형님과 왕밤빵 찰떡인 게스트들 ㅋㅋㅋㅋ내일 밤 9시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는형님’ 멤버들과 정형돈, 데프콘, 장성규 아나운서 모습이 담겼다. 

출연진들의 폭소하고 있는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

이에 네티즌들은 “내일 무조건 본방사수”,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는형님’ 공식 인스타그램
‘아는형님’ 공식 인스타그램

내일 방송되는 ‘아는형님’에서는 데프콘이 형돈이와 대준이의 서열을 공개한다고 한다.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올림픽대로’로 데뷔한 형돈이와 대준이는 ‘닭크 깽스타랩 볼륨’, ‘결정’, ‘예스빠라삐’ 등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둘 사이에 서열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날 녹화에서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아는 형님’ 출연 사실이 알려진 후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강호동과 정형돈의 4년만의 재회 사실 역시 이슈가 됐다.

녹화가 시작되자 정형돈은 강호동의 몰라보게 부드러워진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어 과거 ‘예체능’에 함께 출연했을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