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투데이’, 두시간 웨이팅이 용서되는 왕갈비 쌀국수 맛집…그 비결은?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3.15 20: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된 왕갈비 쌀국수 맛집의 비법이 공개돼 관심이 모이고 있다. 

15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왕갈비 쌀국수 맛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된 쌀국수 맛집은 오전 10시부터 대기 명단이 꽉차있는 것은 흔한 풍경일 정도로 손님이 끊이질 않았다. 

기본 2시간 웨이팅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은 기다림이 용서되는 최고의 맛집이라며 극찬했다.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슈기는 제작진과 함께 해당 맛집을 찾았다. 쌀국수를 직접 맛본 슈기는 “국물이 정말 진하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생방송 투데이’ 방송캡처
‘생방송 투데이’ 방송캡처

이에 주인은 “저희만의 방식으로 만들기 때문에 베트남 쌀국수라고 이름은 붙이지만 베트남 쌀국수라기 보다 저희가 만든 쌀국수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맛의 비법을 차례로 공개했다. 

첫번째 비법은 바로 진한 육수. 각종 야채와 양지, 소꼬리 등을 넣고 진한 고기 육수를 만든다.

두번 째는 각종 채소의 향이 밴 향미유다. 팔각, 고수 씨앗 등을 넣고 끓여 향미유를 만들고 이 향미유를 육수에 넣어 4시간 동안 끓여 주는 것.

특히 육수를 냉장고에 절대 넣지 않고 당일 다 소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혹여 육수가 남더라도 다 버리고 다음날 다시 만든다고 말했다. 해당 맛집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해있다. 

한편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 월~금 오후 7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