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비니-효정, ‘리갈하이’ OST로 통통 튀는 매력 전달…‘효뜯은 추천이야’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3.15 20: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 멤버 효정과 비니가 ‘리갈하이’ OST에 참여했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OST PART. 5인 ‘Mr. Wonder’(미스터 원더)가 공개됐다.
 
‘Mr. Wonder’는 경쾌한 스윙 기반의 업비트 리듬 위에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가 가미된 다이내믹한 곡이다. 빈티지한 빅밴드 편성의 도입부와 코러스 라인 등 다채로운 구성의 편곡은 듣는 이들에게 역동적인 시원함을 안긴다.
 
특히 국내 걸그룹 중 돋보이는 활동으로 팬덤을 자랑하고 있는 오마이걸 멤버 효정과 비니가 가창자로 참여, 통통 튀는 매력과 가창력도 뽐냈다.

오마이걸 효정-비니 / 오마이걸 트위터
오마이걸 효정-비니 / 오마이걸 트위터

 
또한 ‘Mr. Wonder’는 ‘성균관 스캔들’과 ‘미생’,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복수가 돌아왔다’, ‘왕이 된 남자’, ‘봄이 오나 봄’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다양한 작품 활동 중인 타이비언과 바크가 프로듀싱 해 ‘리갈하이’만의 재미와 상쾌함까지 부각시킨다.
 
효정과 비니가 OST에 참여한 ‘리갈하이’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법조 활극이다.

jtbc‘리갈하이’방송캡처
jtbc‘리갈하이’방송캡처

 
한편, 두 사람이 속한 오마이걸 (OH MY GIRL)의 일본 데뷔 앨범 <OH MY GIRL JAPAN DEBUT ALBUM>의 한국 라이선스반 발매가 결정됐다.
 
일본에서는 발매와 동시에 ‘Billboard JAPAN 주간 앨범 세일즈 1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일본 타워레코드 점포 총합 앨범 주간 랭킹 1위’를 기록. 성공적인 데뷔를 하며 큰 화제가 됐다.
 

한국 라이선스반에는 인기곡 '불꽃놀이', '비밀정원' 등 기존 한국에서 히트한 곡의 일본어 버전 총 7곡이 수록되었다.
 
오마이걸의 일본 데뷔 앨범은 일본의 팬뿐만 아니라 한국의 팬에게도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1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디지털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