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플래닛 모바일 RPG 신작 ‘열렙전사’, 공식 사전예약 시작…네이버 원작 웹툰 충실 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원작 웹툰의 충실한 재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슈퍼플래닛의 모바일 횡스크롤 RPG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이 공식 사전예약 소식을 알렸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자사의 브랜드 페이지에서도 15일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네이버 웹툰의 인기작 ‘열렙전사’는 루시드 어드벤처라는 가상의 게임 공간에서 최강의 용사 열렙전사와 그의 동료들이 겪는 모험과 전투를 그리고 있는 게임 판타지 웹툰이다. 

슈퍼플래닛
슈퍼플래닛

동명의 원작 웹툰 IP를 활용해 슈퍼플래닛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횡스크롤 RPG 장르로,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및 스토리를 생생하게 구현하기 위해 자유도를 높인 이동방식과 다채로운 퀘스트를 채택했다.

또한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루시드 어드벤처 월드맵부터 웹툰 속 게임시스템인 직업(클래스), 전직, 스킬까지 원작을 충실히 반영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독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하는만큼 사건이 벌어지는 웹툰 속 배경을 완성도 있게 구현해내기 위해 웹툰의 모든 컷씬을 꼼꼼히 살펴 최대한 디테일을 살릴 수 있도록 작업했다.

이렇게 완성한 방대한 필드와 월드맵을 더 풍부하게 모험할 수 있도록 좌우는 물론 포털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한 RPG 장르답게 원작의 스토리를 반영한 다양한 퀘스트와 더불어 원작에 등장하는 사건의 숨겨진 뒷 이야기를 풀어내는 퀘스트를 추가해 더 풍요로운 열렙전사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웹툰 원작의 주연부터 엑스트라까지 100여 명의 캐릭터를 등장시킨 것은 물론 캐릭터의 성격과 성향을 반영, 각 캐릭터에 적합한 9가지 직업과 다양한 스킬을 부여해 길드 레이드, 장비 제작, 경매장 등 다양한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시작과 더불어 슈퍼플래닛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사전예약자 투표를 통해 가장 인기있는 웹툰 캐릭터를 선정하고 투표 1위로 선정된 영웅 등급 캐릭터를 출시 기념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투표 참여 및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브랜드 페이지 또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