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붐붐파워’ 붐, 핸드메이트 사탕 헤드폰 착용샷 공개…‘인싸 만들어주는 신상’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3.15 16: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파워FM ‘붐붐파워’에 출연 중인 붐이 핸드메이트 사탕 헤드폰 착용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붐붐파워’ 인스타그램에는 “오널은 우리 인친님들께 핫한 신상을 소개해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붐이 사탕이 붙여진 헤드폰을 쓰고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센스 있게 만든 다소 조잡하지만 깜찍한 헤드폰이 웃음을 자아낸다.

헤드폰을 착용하고 있는 붐 역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신상 헤드폰에 대한 욕구를 증폭시키고 있다.

이렇게 위트 있는 모습을 자랑하는 붐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다.

SBS파워FM ‘붐붐파워’ 인스타그램
SBS파워FM ‘붐붐파워’ 인스타그램

‘붐붐파워’는 붐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붐은 ‘붐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청취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붐다방, 이거 실화냐?, 한곡줍쇼, 해외청취자 모십니다, AS센터 등 다양한 코너로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는 ‘붐붐파워’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붐붐파워’는 방송 직후 매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붐붐파워’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방송에서 보지 못했거나 다시 보고 싶은 붐의 영상이 올라와 청취자들의 눈길을 끈다.

SBS파워FM ‘붐붐파워’는 매주 오후 4시부터 107.7MHz를 통해 방송되며 ‘SBS 고릴라라디오’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아래는 ‘붐붐파워’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오널은 우리 인친님들께 
핫한 신상을 소개해드릴게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어렵게 구한 요녀석
양쪽 이어폰에 캔디로 포인트를 주어
그야말로 #내귀에캔디 를 실현한 잇템이에요

#스카치테이프 로 한땀한땀 작업한
핸드메이드 아이템이랍니다!

#소량입고 
#셀럽붐디가직접착용
#가격은
#19999999원에모셔요
#이어폰한쪽가격이에요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