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사배, 갈수록 더욱 물오르는 미모…“사배 is 뭔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이사배가 일상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최근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오늘 날씨 좋네요 오늘 백투베이직 블러셔편 업로드 될 예정이에요 열심히 꼼꼼히 만들었으니 꼭 보시고 더더 예쁜블러셔 하셨으면 좋겠어요 새로운 장비+오디오 등 셋팅준비중이에요! 그래서 요즘 생방송이 뜸했오요 얼른 셋팅해서 우리 만나구요! 그전까지 또 다른 영상들 녹화본으로 만들고 있을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사배는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갈수록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해 더욱 눈길이 간다.

이에 네티즌들은 “백투벡 넘 좋아요. 이사배님 백투벡으로 메이크업이 재미있어졌어요. 블러셔도 예쁘게 따라할께요~^^♡♡”, “걍 연예인이야......ㅠㅠ”, “갓사배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사배는 메이크업 방송을 진행하는 뷰티 유튜버이자 카카오TV PD이다.

이전에는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했었다.

과거 문화방송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팀에서 근무를 한 경력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퇴사 후에는 유명 강남 샵에서 실장으로 일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또한 그는 유명 연예인의 커버 메이크업이나 분장을 완벽히 따라해 많은 이목을 끌기도 했다. 

현재 이사배는 3월 7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수 212만 명을 기록 중인 인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