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돌’ 장범준 아내 송승아, 딸 조아랑 함께…‘사랑스러운 모녀’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3.15 16: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장범준과 아내 송승아가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일상에 시선이 모인다.

송승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사랑 #장조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승아와 딸 장조아가 함께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록 엄마 송승아의 얼굴은 잘 나오지 않았으나 모녀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전해진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조아 진짜 예쁘다”, “승아씨 너무 아름다우세요”, “귀여운 모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승아 인스타그램
송승아 인스타그램

송승아는 지난 2014년 장범준과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딸 조아,아들 하다)를 두고 있다.

장범준과 송승아의 첫 만남은 송승아의 기타 선생님이 장범준을 소개해주면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기타를 배우며 연애를 시작했고, 2012년 11월에 열애설이 나면서 공개연애를 시작한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장범준이 아내 송승아를 “미쓰에이 수지 보다 예쁘다고 해서 소개 받았다“라고 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장범준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며 아내 송승아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다.

장범준 아내 송승아는 과거 배우로 활동한 적이 있으며 ‘아름다운 그대에게’ ‘그대없이 못살아’에 출연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