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홍자, 실검 1위에 감사 인사…“이런 기회 자주 왔으면”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3.15 15: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미스트롯’에 출연 중인 홍자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그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홍자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자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따뜻한 말씀들 너무 감사합니다..댓글에 다 답변 못해드려 죄송해요.. 하지만 한개한개 깊이 새기며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분들께 좋은노래로 보답할 이런 기회가 자주 오길 빌어봅니다. 참,상사화 완곡을 듣고싶다는 분들이 많아 감사히 시간내어 머지않아 올릴생각이예요”라는 글과 함께 1위 중인 실시간 검색 화면창을 캡처해 게재했다. 

홍자는 올해 나이 34세로 알려져 있으며 2012년 1집 앨범 ‘왜 말을못해 울보야’로 데뷔했다.

이어 2018년 ‘Come Back Hong Ja’로 캠백해 타이틀곡 ‘살아생전에’로 활동한 바 있다.

홍자 인스타그램
홍자 인스타그램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에서는 홍자가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홍자는 이날 방송에서 드라마 ‘역적’의 OST ‘상사화’를 불러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그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더욱 더욱 주목받았다. 

홍자는 경민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해 지난 2012년 1집 앨범 '왜 말을못해 울보야'로 데뷔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