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조보아, 사랑스러운 처피뱅 “이번에도 놉?”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15 14: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조보아의 사랑스러운 처피뱅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조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에도 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시크한 모습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귀여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너무 귀여워요”, “아름답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20분 SBS에서 방송된다.

조보아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했으며 1991년 8월 22일생으로 올해 29세이다.

조보아 인스타그램
조보아 인스타그램

한편, 조보아는 거제도 편을 마지막으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하차한다고 전했다.

조보아는 지난해 3월 23일 MC로 합류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줄 프로그램이다. 시청률은 7.5%(닐슨코리아 제공)이다.

연출은 이관원, 정우진, 윤종호이며 작가는 황보경, 이혜민, 김현진, 정세영, 이민정, 한아름, 박민정, 강수진, 정세희, 이도희, 최민영, 임다솜이다.

조보아는 지난 2월 4일 총 32부작으로 방영종료된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손수정’역으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그는 드라마 ‘시크릿’에 출연 예정이다.

그가 출연하게 될 드라마 시크릿은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조보아는 극중 국내 최고 대학병원 외과 레지던트 정영재역을 맡아 당당함으로 모든 일에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의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기사